> 고객센터 > 작성대행신청
영문이력서 작성대행을 신청하실 분들은 필독!!! 관리자 2017-12-29 4046

● JS레쥬메에 대행을 의뢰하면 좋은 점들

 

첫째, 국제적으로 통용될 수 있도록 작성해드립니다.

안타깝게도 많은 사람들이 국문이력서를 영문으로 번역만하면 영문이력서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JS레쥬메 고객들 중 상당수가 해외유학을 했거나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교포라는 사실에서 알 수 있듯이, 영문이력서 작성법에 대해서 별도로 교육을 받았거나 개인적으로 공부를 하지 않으면 영어를 잘 하는 사람들도 제대로 된 영문이력서를 작성할 수 없습니다. 저희 JS레쥬메는 10년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국제적으로 통용될 수 있도록 작성을 해드립니다.

 

둘째, 수많은 경쟁자들 속에서 경쟁우위에 설 수 있도록 고품질의 영문이력서를 작성해 드립니다.

한영 번역의 경우 프로번역사들 중에서도 제대로 번역하는 사람이 드뭅니다. 그리고 문법적으로 틀린 문장이 섞인 영문이력서로는 제대로 된 기업에 절대 합격할 수 없습니다. 저희 JS레쥬메에서 최상의 영어실력을 가지신 분들을 영문컨설턴트로 초빙한 이유도 바로 그 때문입니다. ​​

JS레쥬메 작성대행센터에서 근무하는 영문컨설턴트들은 국내외 유수 대학에서 학위를 받은 후, 외국계기업 또는 대학에서 10년 이상 근무를 하였으며, 영어전문번역사로서도 오랜 경력을 가지고 계신 분들입니다. 그래서 수많은 경쟁자들 속에서 경쟁우위에 설 수 있도록 고품질의 영문서류들을 만들어 드립니다.

[컨설턴트 약력 보러가기]

 

셋째, JS레쥬메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1) 전화를 주시면 영문이력서와 작성대행에 대해 상세하게 상담을 해드립니다.

(2) 완성본을 MS워드와 PDF파일로 보내드립니다.

(3) 완성본을 받으신 후 부분적으로 수정을 원하시면 수정을 해드립니다.

(4) 추후 이직하실 때 저렴한 가격으로 업데이트를 해드립니다.

 

▶ 대필의혹에 대해

​영문서류(영문이력서, 영문자기소개서, SOP, Essay 등)를 신청하시는 분들 가운데 많은 분들이 대필을 받은 영문서류의 영어수준이 본인의 영어수준보다 훨씬 높다면 대필 의혹을 받지 않겠냐고 걱정들을 하십니다. 영문서류를 심사하는 외국계기업 직원(혹은 외국대학교 교수)들은 지원자가 영문서류를 작성할 때 영어실력이 있는 지인들에게 교정 받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영문이력서 대행신청서를 작성하는 법

 

1. 대행신청서는 한글로 2페이지 이내로 작성하십시오.

영문이력서의 길이의 기준은 없지만 통상 1페이지 길게는 2페이지까지 입니다. 3페이지는 특히 예외적인 경우입니다. 영문이력서의 구성요소와 양식에 대해서는 미국의 학자들도 의견이 나뉘어져 있지만 영문이력서의 길이를 2페이지 이내로 하는 점에서는 일치하고 있습니다. 매우 바쁜 채용담당자가 신속히 판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필요한 정보를 간결하게 표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경력이 길어 업적이 많은 사람의 영문이력서는 그 분량만큼 길어지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또 특정분야에 지원하기 위한 영문이력서는 그 일에 대한 지식이 많아야 하고, 필요한 자격, 능력도 상세히 기록해야 하므로 길어지게 됩니다. 그러나 될 수 있는 한 간결하게 하여 2페이지 이내로 작성하십시오.

 

2. 희망직종(Objective)과 자격사항(Qualifications) 적는 법

1) 희망직종(Objective)

"당신이 그 회사를 위해서 무엇을 할 수 있는가"라는 것입니다. "자신이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제공할 수 있는 것"을 적어야 합니다.

2) 능력사항 요약(Summary of Qualifications)

Profile, Summary 등으로도 불리며, 지원자의 프로필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적어야 합니다. 중요한 업적, 자격, 기능 등을 쓰지만 그것들의 단순한 요약은 아닙니다. 여기는 지원자가 "취업할 자격이 있다", "해낼 능력이 있다"라는 것을 호소하는 자기 PR의 장입니다. 이 부분의 여하로, 그 다음을 읽느냐 마느냐가 결정되는 대단히 중요한 부분인 것입니다. 특히 지금까지 여러 가지 직종을 경험하여 Career path가 일정하지 않은 사람이나, Career path를 변경하고 싶다는 사람, 또는 기업에서의 실무 경험이 적은 사람은, 이 부분에서 자신의 장점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3. 커버레터(Cover Letter)는 무엇이며, 반드시 제출해야 하는가?

많은 분들이 “커버레터(Cover Letter)는 무엇이며,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까?”라는 질문을 많이 합니다. 커버레터는 영문이력서를 제출할 때 "나는 이런 사람이니 나에게 면접 할 기회를 주시오."라는 편지 같은 글(일종의 자기소개서)입니다.(1페이지 이내로 작성)

영어권 국가에서는 영문이력서를 제출할 때 커버레터를 동봉하지 않으면 결례라고 생각할 정도로 관례화되어 있습니다. 즉, 영문이력서와 함께 커버레터를 제출하는 것이 정석입니다. 따라서 한국에 있는 외국계기업에서 단지 영문이력서만을 요구하더라도 수많은 경쟁자들 속에서 우위에 서기 위해서는 커버레터를 함께 제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버레터에 들어가야 할 내용으로는 1. 지원동기, 2. 간단한 이력, 3. 본인의 핵심역량(전문성), 4. 이력서의 내용 중에 보다 중요한 부분을 다시 한 번 강조 5. 입사 후 포부 등입니다.

 

 

4. 국문/영문 이력서, 자기소개서?

외국계기업 채용공고를 보면 “국문/영문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제출하라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국문이력서, 국문자기소개서, 영문이력서, 커버레터”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커버레터(1페이지 이내 분량) 대신에 영문자기소개서(2페이지 분량)를 제출하셔도 되지만 커버레터를 제출하는 것이 더 프로페셔널하게 보이기 때문에 커버레터를 제출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앞에서 말씀드렸지만 영문이력서와 함께 커버레터를 제출하는 것이 정석입니다.

 
 
SSL Certificates